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교연, 인도 복음주의협의회와 선교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4.01  11:18:47

공유
default_news_ad1

- 벵갈지역 선교센터 및 5개 교회 개척 헌당

<교회와신앙> 양봉식 기자】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이하 한교연)이 인도 뱅갈지역에 선교센터를 건립하고 인도복음주의협의회와 선교협약을 체결하는 등 본격적인 인도 선교 지원에 나선다.

   
한교연은 4월1일 인도를 방문해 인도복음주의협의회와 선교협력 협약식을 갖는다.(자료사진-한교연 제공)

한교연 선교위원회(위원장 김바울 목사)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인도 중부 벵갈루루 지역을 방문해 인도복음주의협의회 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상호 선교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는 한편 현지의 선교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게 될 인도선교센터 헌당식도 갖는다.

한교연 인도선교센터는 예장 호헌총회(총회장 김효종 목사)의 협력으로 건립되었으며, 헌당 후에는 현지 선교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선교사 게스트하우스 등으로도 운영될 예정이다.

한교연 선교위원회는 또한 벵갈루루 지역에 5개 교회를 개척해 헌당하고, 그 교회를 중심으로 현지 주민을 위한 의료선교를 지원하게 된다.

이번 한교연 인도선교단은 상임회장 김효종 목사와 선교위원장 김바울 목사, 여성위원장 김옥자 목사,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 등 7명이 참여한다.

한편 한교연은 지난 1회기부터 몽골복음주의협의회와 선교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7회기까지 몽골 수도 울란바타르에서 현지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목회 계속교육과 이단사이비 강의 등을 매년 진행해 왔으며, 몽골 전역에 32개 처의 게르교회를 개척, 헌당했다.

양봉식 기자 sunyang@amennews.com

<저작권자 © 교회와신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