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늘의 유일한 아들 영화를 보여주었습니다"

기사승인 2020.01.16  13:36:04

공유
default_news_ad1

- 네팔에서 온 우봉성 교사의 편지

우봉성 / 네팔 한국어교사

   
▲ 네팔의 어린이들 

2019년 한 해 동안 네팔에 있는 사역을 위해 재정과 관심으로 함께 해 주신 그리스도의 지체들과 믿음의 동역자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 새해에도 부르신 곳에서 기쁨의 열매 가득 안고 위에 계신 분께 영광 돌리기를 간구합니다.

히말라야의 많은 지역은 티벳 불교가 우세하고 종족이 같아 주민 전체가 대가족적 특성을 지니기에 히말라야 오지 정탐은 안전이 노출되어 있는 영적 접전지입니다. 히말라야 정탐 중에 산속에서 ‘하늘의 계신 분’으로부터 부르심을 받은 선생님의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언젠가 함께 정탐을 해 보자고 하신 선생님의 먼저 하늘에 가신 소식에 가슴이 먹먹합니다. 그렇지만 히말라야가 원래의 주인이신 하늘에 계신 분께 돌아오는 그 날까지 중단없이 계속해야 함을 간구합니다.

10월의 네팔은 힌두 축제가 계속되어서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보이지 않는 영역의 전투기간입니다. 또한 학생 비자를 소지한 선생님들에게는 네팔의 지방을 정탐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좁고 가파른 낭떠러지의 길을 하루 종일 가는 거리에서 비싼 입장료로 내는 것으로 인하여 정탐지역을 두 번이나 변경했습니다. 이런 어려움 때문에 오지를 마음대로 갈 수 있는 현지인 일꾼을 훈련하는 것에 대해 더욱 깊게 고민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방과후학교 어린이들 

히즈 스토리 센터의 방과 후 교실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교사로 섬기던 데브끼 자매가 그만 두어서 11월부터 방과 후 교실을 직접 섬기고 있습니다. 히즈 스토리 센터가 있는 곳은 화훼 비닐하우스와 양계장이 많아서 지방에서 온 사람들이 일자리를 쉽게 구할 수 있는 곳입니다. 부모를 따라 지방에서 온 학생들이 방과 후 교실에 오고 있습니다. 지방에서 온 아이들의 고향을 알아가면서 아이들의 고향을 정탐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방과 후 교실 주위의 힌두교 주민들은 아이들에게 하늘의 소식을 전한다고 하면서 방과 후 교실에서 배우는 것에 대해 물어보기도 하고 학부모들은 직접 찾아오기도 했습니다. 지켜보고 있는 주위 사람들의 마음이 열리고, 아이들이 하늘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기회와 방과 후 교실을 담당할 신실한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소유한 동지들을 위해 손을 모으고 있습니다.

독생자가 태어난 절기는 휴일이 아니어서 학교를 마친 후 두 명의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하면서 독생자 탄생 영화를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 오지 탐방은 매우 어려운 여정이다 

독생자가 태어난 절기의 행사를 위해 필요한 재정을 주시고 아이들에게 독생자 탄생 영화를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감격하고 감사했습니다. 또한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동지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지에 무사히 10월 정탐을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 손 모으기

- 하늘의 소식을 전하지 못하게 하는 네팔을 위해
- 변호사를 통해 진행 중인 사업 비자에 관한 모든 일들이 적정한 비용과 걸림 없는 절차 가운데서 순조롭게 진행되고 변호사가 지체하지 않고 일을 하도록
- 히즈 스토리 센터 일과(방과 후 교실, ㅇ배, 소그룹) 방과 후 일을 맡은 신실한 동지가 생기는 것과 방과 후 교실이 하늘 학교로 연결되도록
- 재정적으로 자립 훈련을 하고 있는 센터지기 N형제 가정이 지혜롭게 재정을 관리하도록
- 위경련과 과민성 대장 증후군(변비, 복부 팽만, 가스)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혜롭게 건강관리 하도록

우봉성 교사 webmaster@amennews.com

<저작권자 © 교회와신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교회와신앙> 후원 회원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607301-01-412365 (예금주 교회와신앙)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