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美, 동성애 옹호 방송 금지 청원

기사승인 2020.05.28  11:10:47

공유
default_news_ad1

- 공영방송 PBS 동성애 특별 프로그램 편성에 반발

<교회와신앙> 편집부】  미국의 공영방송인 PBS(Public Broadcasting Service)가 동성애(LGBTQQ+) 프로그램을 특별편성하여 6월부터 방영할 예정이어서 미국가족협회(American Family Association)를 중심으로 방송금지를 위한 청원운동이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미국가족협회는 기독교인들을 포함한 세금납세자들의 연방기금을 받는 공영방송이 기독교에 대한 무분별한 도전이자 성경을 모욕하고 하나님이 창조하신 인간의 성정체성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행위에 대하여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미국 공영방송측은 2020년 6월 한달을 ‘프라이드’(Pride) 주간으로 설정하고, ‘프라이드랜드’(Prideland)라는 동성애 프로그램을 여섯 개의 시리즈로 편성하여 한 달 동안 방영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한 동성애자에게 초점을 맞추어 그 동성애자가 미국에서 가장 기독교 신앙이 투철한 남부지역 사회에서 어떻게 동성애자의 생활양식에 맞추어 살아가는지를 보여준다. 미국 공영방송은 동성애 운동가인 딜런 번사이드(Dyllon Burnside)와 공동으로 동성애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미국 공영방송이 프로그램 제작 단계에서부터 편파적이고 편향적인 입장에서 동성애 운동가를 앞세워 제작했다는 자체에 대하여 공분이 일고 있다. 미국 공영방송은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정면으로 반대하는 반기독교적인 프로그램을 제작함으로써 성경적이고 건전한 개인과 사회 전체에 건강하지 못한 영향을 끼치려고 하고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프로그램의 두 번째 시리즈의 제목이 ‘한 공개된 게이 목사가 미국 바이블벨트(기독교 신앙이 투철한 남부지역) 공동체에서 환영받기까지의 여정’이다. 미국 공영방송은 이 시리즈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술한다: ‘동성애 운동가인 번사이드가 시청자들에게 미시시피 잭슨시에 위치한 소규모이지만 주류교회에서 사역중인 롭 로리(Rob Lowry)목사를 소개한다. 그는 공개적으로 자신이 게이 목사임을 밝혔다. 그는 교회측에서 그가 게이 목사라는 사실을 알기 전에 담임목사로 청빙을 받았지만, 롭 로이 목사는 자신이 공개적으로 게이 목사임을 천명한 가운데 담임목사직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 달라는 조건을 내걸었는데 교회측에서 적극적으로 환영하며 받아들였다는 것이다’.

미국 공영방송의 다른 시리즈들은 성전환자, 동성애 부부의 입양, 그리고 즉흥적인 성적인 관계들과 같은 내용으로 편성된다. 이런 반기독교적이고 반사회적인 공영방송의 의도적인 프로그램 제작에 대하여 거국적인 반발이 일어나고 있는 중이다. 앞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2020년 전반기에만 미국 공영방송이 연방세금으로 지원받은 금액이 6500만불, 한화로 800억원에 육박한다. 이 말은 기독교인들도 자신도 모르게 기독교 신앙과 하나님을 모욕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했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미국 공영방송의 방영은 반드시 중지되어야 하고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관계자에게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하는 것이다.

2020년 5월 27일(미국 시간) 현재 방송금지를 청원한 인원이 72,951명이다. 이 기사를 보는 모든 사람이 국적불문하고 청원을 할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 미국가족협회는 십만 명의 청원인이 동참하면 프로그램 상영을 취소할 수 있다고 공지한 상태다. 아래의 링크된 사이트를 방문하여 작성할 때 주(State)는 캘리포니아(California)로 기입하고, 미국 우편번호(ZIP / Postal) 코드는 94539로 하면 된다.

PBS celebrates Pride Month pro-homosexual series - https://afa.net/activism/action-alerts/2020/pbs-celebrates-pride-month-pro-homosexual-series/

교회와신앙 webmaster@amennews.com

<저작권자 © 교회와신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교회와신앙> 후원 회원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607301-01-412365 (예금주 교회와신앙)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