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CGNTV, 새로운 ‘어메이징 그레이스’

기사승인 2022.08.09  15:22:35

공유
default_news_ad1

-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 감동과 감사의 고백

【 <교회와신앙> 양봉식 기자 】   CGNTV의 새로운 프로그램, 신앙 고백 토크쇼 <어메이징 그레이스>가 오는 8월 12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매회 유명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진솔한 신앙고백을 듣고,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간증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몰랐던 크리스천 연예인이나 유명 인사들의 진솔하고 편안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도전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 배우 윤유선(가운데)과 가스 이세준(왼쪽)이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MC로 나선다.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팝페라 가수 박기영(오른쪽)가 <어메이징 그레이스>에서 자신의 신앙고백을 하였다.

MC로는 배우 윤유선가수 이세준(유리상자)이 나섰다. 배우 윤유선의 따뜻함과 가수 이세준의 재치있고 편안한 진행이 조화를 이루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오가는 새로운 분위기의 토크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CGNTV와 처음 함께 하게 된 가수 이세준은 “언제 불러주실까 기다렸는데, 이렇게 귀한 프로그램을 맡겨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이다.”고 프로그램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첫 번째 게스트로는 가수 박기영이 출연한다. 최근 팝페라 가수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박기영은 ‘자신은 돌아온 탕자였다’는 고백과 함께 진짜 신앙의 삶을 살게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나눈다. 또 프로그램 시작을 축하하며 이세준의 기타 연주에 맞춘 감동적인 찬양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다. 찬양이 즉 삶의 고백이라는 그녀는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가수라는 직업에서 이제는 하나님의 스토리를 멜로디로 전하는 찬양의 삶을 살고 싶다며, 하나님이 역사하신 타이밍과 삶의 고비마다 동행하신 하나님과의 러브스토리를 자세히 전한다.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오는 8월 12일 첫 방송 되며, 앞으로 기타리스트 함춘호(서울신학대학교 교수), 수학강사 차길영, 우크라이나 김대오 선교사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스천들이 출연해 간증을 나눌 예정이다.

믿음의 고백과 아름다운 찬양이 함께 하는 신앙 고백 토크쇼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오는 12일 ‘퐁당’ 앱을 통해 선 공개 되며, 8월 19일부터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CGNTV를 통해 볼 수 있다.

** CGNTV 시청안내
IPTV : KT Olleh tv 237, SK B tv 302, LG U+ tv 271
케이블 : D’LIVE 304, LG헬로비전 288, gcs푸른방송 159, 현대HCN 550
CGNTV 웹사이트 www.cgntv.net : 온에어
모바일 앱 : CGNTV LIVE

퐁당시청: 퐁당(fondant) -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양봉식 기자 sunyang@amennews.com

<저작권자 © 교회와신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교회와신앙> 후원 회원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607301-01-412365 (예금주 교회와신앙)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