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소리엘 멤버 지명현 CCM 1집 첫 번째 수록곡 선공개

기사승인 2024.04.16  15:39:19

공유
default_news_ad1

- "나 주를 찬양해"를 시작으로 매달 1곡씩 10곡 발표예정

<교회와신앙> 양봉식CCM의 레전드 남성듀오 소리엘의 멤버로 지금까지 소리엘 1집부터 20여장의 앨범을 발표한 찬양사역자 지명현! 그가 이번에 첫번째 개인 CCM 앨범을 발표한다.
 

   
소리엘 멤버 지명현 CCM 1집 첫 번째 수록곡 "나 주를 찬양해"를 발표했다.

1991년 소리엘1집(주는 나의)을 시작으로 데뷔한 그는 지금까지 한국에서 16년(1기) 사역했고 미국 LA에서 학업과 함께 찬양사역 및 이민교회의 풀타임 목회자로 16년 동안 사역(2기)했으며 지난 코로나 사태 이후 교회와 기독교 문화사역 그리고 예배를 위해 새로운 16년을 바라보며 3기 사역으로 우리곁에 돌아왔다.
 

그는 이번 4월을 시작으로 코로나 사태 이후 침체된 한국교회는 물론 전 세계 교회와 선교지 그리고 기독교 문화와 예배사역을 위해 자작곡 "나 주를 찬양해"를 시작으로 매달 1곡씩 새로운 음원을 10곡 이상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첫 번째로 발표하는 그의 자작곡 "나 주를 찬양해"를 비롯 CCM계에 널리 알려진 대표적 작사,작곡가 이천(대표곡:나로부터 시작되리, 새벽이슬같은, 일어나라 주의 백성), 김인식(대표곡:야곱의 축복, 이런교회 되게하소서, 내가 진짜 그리스도인인가), 문영재(대표곡:힘을 내, 주님 여기 계심으로, 주님 사랑해요), 정현섭(대표곡:그 사랑, 시편23편)등의 곡을 포함 그 외에 다양한 숨은 명작곡가들의 찬양들이 이어서 발표될 예정이다.
 

앞으로 발표되는 지명현의 다양한 싱글 음원들을 통해 코로나 이후 침체된 교계는 물론 국내외 성도들에게 큰 은혜가 되며 생기를 잃어버린 곳에 생기를 불어넣고, 침체된 교계에 부흥의 불꽃을 일으키는 놀라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게 된다.

 

 

양봉식 기자 sunyang@amennews.com

<저작권자 © 교회와신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교회와신앙> 후원 회원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607301-01-412365 (예금주 교회와신앙)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