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치유와 평화를 위한 평화음악회

기사승인 2022.06.08  14:55:13

공유
default_news_ad1

- 한교총, ‘마음을 잇는 길’ 주제 6/11 수원제1야외음악당

<교회와신앙> 이신성 기자】   한국교회총연합회(대표회장 류영모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2 치유와 평화를 위한 평화음악회’(이하 평화음악회)를 6월 11일(토) 오후 8시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사)더불어배움(회장 이영훈 목사)이 주관하며 한교총이 주최한다. 수원에서의 음악회 이후에는 부산과 제주에서도 개최할 예정이다.

평화음악회는 세상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한국교회가 문화예술을 통해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영혼을 돌보고, 서로의 마음과 마음을 잇기 위해 2021년부터 시작됐다. 특별히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25전쟁 72주년과 우크라니아 전쟁 종식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평화음악회는 수원특례시와 수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의 협력을 통해 ‘2022 평화음악회: the Way, Truth & Life in 수원’(부제: 마음을 잇는 길)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코로나 19 팬데믹 위기를 함께 헤쳐 나가며 걸어온 길과 함께 앞으로도 여전히 손잡고 걸어가야 할 길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수원 평화음악회에는 가수 노사연, 조성모, 조정민, 송봉수, 테너 류정필, 소프라노 고루다 그리고 수원시립합창단이 출연한다. 이번 평화음악회는 시민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 평화음악회 포스터 

이신성 기자 shinsunglee73@gmail.com

<저작권자 © 교회와신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