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성탄 캐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기사승인 2022.06.24  13:56:55

공유
default_news_ad1

- 예장문화법인 허브, 서울시 종교단체 지원사업 선정

<교회와신앙> 이신성 기자】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문화법인 산하 사단법인 예장문화법인 허브(이사장 주승중 목사, 사무총장 손은희 목사)가 서울특별시의 종교문화예술 향유 확대를 위한 2022년 종교단체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

   
▲  2020년 발매한 성탄 축하 앨범<Jazz Hymns for Christmas>

이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성탄 캐럴 앨범을 발매하고, 서울시의 지역주민들에게 캐럴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하는 <Carol in Seoul>(캐럴 인 서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마다 크리스마스 시즌 때면 거리마다 캐럴이 넘쳤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임의 축소, 또 저작권으로 인한 제약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캐럴을 거리에서 듣기 어려워졌다.

<캐럴 인 서울>은 저작권 문제에서 자유로운 음원을 무료로 유통하여 신자와 비신자 모두 함께 구주 탄생을 즐거워하는 성탄 분위기를 높이고, 음악회를 개최하여 코로나 시대를 지나며 위축된 시민들에게 위로와 기쁨을 선사하고자 한다.

예장문화법인 허브,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문화법인은 2020년 성탄 축하 앨범<Jazz Hymns for Christmas>와 2021년 <부활절 캐럴 : 영광의 어린양>으로 이미 두 차례의 앨범을 발매한 바 있으며, 총회문화법인 유튜브와 홈페이지, 멜론 등의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문의 070-8244-6002 (예장문화법인 허브) 

양봉식 기자 sunyang@amennews.com

<저작권자 © 교회와신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